(지디넷코리아=AI 에디터 )의료진이 가장 두려워하는 순간, "시한부 선고를 어떻게 전해야 할까?"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연구진이 개발한 PAL(Palliative Assisted Learning-bot)은의료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순간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했다.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영남권 미용성형 분야의료진20명을 대상으로 '휴젤 트레이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휴젤 트레이닝 세미나'는 기초부터 고급 단계까지 체계적으로 에스테틱 제품 활용법 및 시술 테크닉에 대해 교육받을 수.
/사진제공=휴젤 휴젤이 영남권 미용성형 분야의료진20명을 대상으로 '휴젤 트레이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휴젤 트레이닝 세미나는 기초부터 고급 단계까지 에스테틱 제품 활용법 및 시술 테크닉에 대해 체계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B2B), 서울의료관광설명회가 진행됐다.
건강상담회에서는 서울아산병원, 서울성모병원, 이화여대의료원 등 서울 소재 병원 7곳의의료진이 현지 환자들을 직접 만나 상담을 벌였다.
기업간거래 상담회에는 서울 의료관광 기업 13곳과 베트남 현지에서 활동하는 의료.
천안 단국대병원은 네팔 카트만두대 간호학과 교수진과 둘리켈병원의료진이 지난 4일 단국대병원을 방문해 한국의 선진 의료시스템을 견학하고 감염병 대응 역량 강화 방안을 모색했다고 밝혔습니다.
단국대병원에 따르면, 네팔 카트만두대 간호학과 교수진과.
자매결연을 맺고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제3회 WUBES 국제 학술 심포지엄을 대전에 유치해 개최하기도 했다.
이러한 결과들이 세계의료진이 대전우리병원에 찾는 이유라고 생각된다.
" -대전우리병원에서 해외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연수 프로그램이 무료로 진행.
강원특별자치도의사회는 특정 지방의원이 갑질로 의료현장을 방해하고의료진을 모욕했다며 권력 남용이자 공공의료에 대한 공격인 만큼 사법당국의 엄정 대처와 재발 방지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도 의사회는 8일 성명을 통해 “도내.
[양산=뉴시스] 우즈베키스탄 국립 아동병원의료진의 아동병원 운영관리 역량 강화 2차연도 초청 연수 입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산부산대병원 제공) 2025.
위해 양재웅이 운영하는 병원에 입원, 17일 만에 사망했다.
당시 유족은 유기치사와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로 병원장을 비롯해의료진들을 경찰에 고소했다.
경찰은 A씨 사인과 의료과실 등을 확인하기 위해 지난해 10월 대한의사협회에 감정을 의뢰했고, 이후 의협의.
검안 및 돋보기 제공 등 종합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농촌지역 의료 공백을 메우는 사업이다.
http://www.adhelper.kr/
농협중앙회는 농촌 왕진버스의료진들과 협력하여 농업인들에게 온열질환 진단 및 치료뿐만 아니라, 폭염 대비 농업인 안전수칙, 온열 질환 발생 시 응급처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