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어떻게?'라는 의문이 따라올 수밖에 없다.
다른 예산처럼 예·결산 내역을 공개하고 국회 심의를 받겠다는 것인가,감사원의 감사에 응하거나 국정감사 때 소명하겠다는 뜻인가, 임기가 끝나면 공개한다는 뜻인가? 각각의 방식은 천양지차의 거리에 있고, 이.
정치평론가/송국건 TV 대표 민주당 박찬대 의원이 최근 두 건의 국정조사 요구서를 국회에 제출했다.
조희대 대법원과 최재해감사원을 겨냥한 내용인데, 각각 121명의 여당 의원이 서명했다.
대법원 상대로는 이재명 대통령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파기환송 결정.
키우면 '근원적으로 홍수를 방어할 수 있다'며 공사를 강행했다.
4대강사업 홍수 예방 편익을 '0'원으로 평가한감사원그 결과 2018년감사원은 4대강사업 홍수 예방 편익을 '0'원으로 평가했다.
안 해도 되는 공사를 했다는 말이다.
4대강사업 이전부터 지류·지천.
배수·저류 시설이 30년 또는 50년 빈도 강우량을 기준으로 설계됐는데 이미 그 예측을 넘어선 비가 내리고 있다.
지난해 3월감사원은 기온 상승 등 기후 변화 시나리오를 적용했더니 2004년 설계 기준에 맞춰 지어진 댐은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하고, 교량 역시 물에.
개헌 논의를 시작하자며 △5.
운암산 진아리채 공식홈페이지
18 광주 민주화운동 정신 헌법 전문 수록 △대통령 4년 연임제 도입 △대선 결선투표제 도입 △감사원국회 이관 △대통령 재의요구권(거부권) 제한 △대통령 비상명령, 계엄 권한 통제 강화 △국무총리 국회 추천제 △검찰 영장청구권.
감사원이 전북 지역 각 학교의 인조 잔디 조성 과정에 대한 조사에 나섰습니다.
전북교육청에 따르면,감사원특별조사국은 최근 교육청을 방문해 서거석 교육감 취임 직후인 2022년 7월부터 2024년 12월까지 전북 지역 각 학교의 인조 잔디 조성 현황과 관련된 자료.
감사원의 대구시에 대한 정기감사 결과 신천정비사업에서 수억 원대 공사비 과다 산정, 공무원의 무단 겸직, 인사 내정 후 형식적 위원회 운영 등 총 6건의 위법·부당 행위가 적발됐다.
감사원은 시정 1건, 주의 5건을 요구했으며, 2023년 접수된 공익감사 청구.
감사원이 도내 학교 운동장의 인조잔디 업체 선정과 관련된 조사에 들어갔습니다.
전북자치도교육청은 최근감사원이 지난 2년간 이뤄진 14개 시군교육지원청의 인조잔디 업체 선정 자료를 요구했고, 현재 자료를 취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벤처기업진흥공단의 홍보비 집행 담당자가 6년간 공단 홍보비 약 29억원을 자신이 설립한 페이퍼컴퍼니 등을 통해 챙긴 것으로감사원감사 결과 확인됐다.
공단이 업체의 허위 계약서를 면밀히 보지 않고 대출 상환 특약을 두 차례 연장 및 삭제해 결국 27억원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 소속 직원이 페이퍼컴퍼니를 설립해 6년 동안 29억원에 달하는 돈을 편취한 사실이 드러났다.
감사원은 17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정기감사 보고서를 통해 중진공 소속 직원 A씨가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중진공 홍보비 29억원을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