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SELF I UNDERCARE

YOUTUBE

R&D Center

고농도 유산균 사균체 개발 면역세고효율 균주, 고노동 유산균 사균체&엑소좀(EV) 개발 연구

종합기술원 보기

공장 시설

BEST REVIEW

이미지가 없습니다.
New
  • 신림동소재의 한 빌라에서 30대 남
  • 지난 29일 오후 8시30분쯤신림동소재의 한 빌라에서 30대 남성 A씨가 같은 건물에 사는 20대·30대 남성 등 2명에게 흉기를 휘둘렀다.

    A씨는 범행 후 옥상에서 투신해 숨졌다.

    사진은 사건이 발생한 빌라의 모습.

    상봉더샵퍼스트월드

    서울 관악구신림동의 한 빌라에서 남성 2명이 흉기를 든 괴한에 습격을 당해 다쳤다.

    용의자는 건물에서 추락해 사망했다.

    30일 서울 관악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0분쯤신림동의 한 빌라에서 30대 남성 A씨가 휘두른 흉기에 20대와 30대 남성이 각각 어깨.

    유력 용의자는 투신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특수협박 등 혐의로 A씨를 전날 붙잡아 구속했다고 6일 밝혔다.

    A씨는 지난 4일 오전 11시 30분쯤신림동한 길거리에서.

    서울신림동빌라서 범행 후 추락 사망피해자 2명 경상…"가해자와 일면식 없어" 3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관악경찰서는 지난 29일신림동의 한 빌라에서 남성 2명을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뒤 옥상에서 추락해 숨진 30대 A씨의 범행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1일 관악구신림동의 한 빌라에서 이웃에게 흉기를 휘두른 뒤 투신해 사망한 30대 남성에 대한 부검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서울 관악구신림동빌라에서 초인종을 누르고 흉기를 휘두른 남성의 정체가 같은 건물에 사는 주민이었다.

    사진은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서울 관악구신림동빌라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범행 후 사망한 피의자가.

    서울 관악구신림동에서 발생한 흉기 난동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피의자 자택을 압수수색 해 개인 휴대전화 등을 확보했습니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오늘(2일) 오후 관악구신림동한 다세대주택에 발생한 흉기 난동 사건과 관련해 피의자인 30대 남성 A 씨의 주거지.

    서울 관악구신림동의 한 주택에서 흉기 난동을 벌인 뒤 사망한 피의자가 피해자들과 같은 건물에 살고 있던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 관악구신림동의 주택가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해 주민 2명이 다쳤다.

    용의자는 사건 직후 숨졌지만 경찰은 수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 2025-07-06 

INSTAGRAM